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기 조심
    카테고리 없음 2019. 1. 28. 18:40

    2012년8월5일일요일 인천에서폰번호1119인사람한테분양사기당했습니다...
    어린아이가있는집이라서푸들을키우려고분양받았어요..
    말로는푸들이라고30만원달라는거깍아서20만원오만원짜리3개
    만원짜리5개(울아이저금통모은돈...)분양받은후
    바로집근처동물병원에서심장사상충바르는거하고사료사고구매했어요...
    2틀후7일날오전목욕시키는데붉은색상처가있었어요..
    이상해서8일날삭발을했어요..
    온몸에피부병이14군데나있더군요..동물병원에서는어닌강아지는피부병이안온다고해요..더군다나푸들이아니라고하네요...
    푸들믹스견이래요...믹스라도키우려고분양자에게병원비이야기를했더니...끝까지제가3만원주고분양받았다고3만원밖에돌려줄수없데요...너무억울하고..어린아이있는집에이렇게분양사기를치다니...더군다나지금도하고있는거같은애견샵 네이버검색메인독애견샵운영자입니다...제가이렇게까지글을올리는건강아지생명가지고사람의양심적으로그렇게살지말라는겁니다..
    분양한사람이자기엄마가키우던강아지가새끼낳은거라고하고
    남매둘데려온거라고..키울려다분양한거래요..강아지3/30일생
    아마농장에서3만원에데려와서이렇게까페들어와서가정분양이라고하는거같아요..
    회원님들사기조심하세요~참고로이판매자아이디바꿔가면서판매해요..

    출처 네이버 지식 IN

    댓글

Designed by Tistory.